현대 아이오닉 7 : 소비, 사진, 전기, SUV
- 자동차
- 2022. 2. 12.
기아 셀토스 2022 가격 단점(+연비 내부)
기아 셀토스 EV 2023: 가격, 소비, 사진, 전기, SUV
기아자동차가 인기 있는 셀 토스 SUV의 순수 전기 버전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SUV는 인도 바이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기아차는 휘발유 버전에 대한 우수한 반응을 바탕으로 셀 토스 EV를 출시할 예정이다.
기아 셀토스 EV 2023
기아 셀토스 EV도 로스앤젤레스 오토쇼에서 미국 데뷔를 했습니다. SUV는 2022년 봄 시장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다양한 파워트레인 옵션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Selto의 전기 버전은 2023년에 미국 및 유럽 시장에 출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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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안
셀토스 EV는 유니크한 외관을 위한 대대적인 화장품 디자인 변경보다는 심플한 디자인과 매력적인 소매가격이 나올 가능성이 큽니다. 독점 렌더링에서 볼 수 있듯이 2023년형 기아 셀토스 EV는 예산 EV로 유지하기 위해 최소한의 시각적 변화를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span
현대 아이오닉 7 : 소비, 사진, 전기, SUV
아이오닉 5와 아이오닉 6은 현대 아이오닉 7 2024라는 새로운 현대 플래그십이 뒤를 이었습니다. 아이오닉 5 미국 시장 출시 당시 회사는 현대차 아이오닉 7 SUV가 2024년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다. 2022년 아이오닉 6 세단 이후. 아이 오닉 5 출시와 함께 현대차 북미 사장 호세 무노즈(Jose Munoz)는 현대 아이오닉 7이 3열 순수 전기 중형 SUV가 될 것이라고 확인했다.
현대 아이오닉 7 2024
현대차는 2020년 8월 현대의 미래 전기차 및 첫 번째 제품군을 위한 아이오닉 브랜드를 발표하면서 아이 오닉 7이 대형 SUV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다른 아이오닉과 마찬가지로 현대차 그룹의 차세대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E-GMP(Electric-Global Modular Platform)를 사용한다. 이는 올해 전 세계적으로 출시될 미래 기아 EV( 기아 EV6 포함 )와 최초의 제네시스 EV 전용 제네시스 GV60을 뒷받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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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안
현대 아이오닉 7 2024의 전면에는 파라메트릭 픽셀 LED에서 작동하는 전폭 라이트 바가 있습니다. 하이 프론트 엔드는 지면에 더 낮은 위치에 있는 5 및 6 모델과 다릅니다. 이것은 또한 연소 엔진을 수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전면 영역("프렁크")에 많은 저장 공간을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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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형 현대 아이오닉 7이 콘셉트로 처음 공개되었고, 우리는 그것을 살짝 엿봤습니다. 현대 아이오닉 EV는 각각 완전히 다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자들은 직립 자세와 전반적으로 매우 독단적인 성격을 제공하는 박시한 몸체가 있는 대형 SUV의 개념 버전을 봅니다. 조가비 후드, 전폭 LED 주간 주행 등 스트립, 외부 끝에 L자 모양의 서명이 있는 높이가 높은 픽셀형 헤드라이트도 있습니다. 생산 버전은 동급 최고의 무릎 공간과 헤드룸을 제공하는 6인승 및 7인승 좌석 옵션이 있는 3열 전기 SUV(확인됨)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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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으로 디자이너들은 직립형 페이스, 더블 후드, 스트레이트 웨이스트 라인 등의 요소를 가미해 진정한 SUV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반면 현대 크로스오버의 특징인 급경사 A필러, 경사진 루프라인, 낮은 높이를 적용했습니다. 오래된 스타일과 새로운 스타일이 흥미롭게 혼합되어 있지만 전반적으로 2024년형 현대 아이오닉 7 콘셉트는 꽤 박시해 보이며 전통적인 SUV 측면에 더 가깝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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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세서
현대자동차가 아이오닉 6 (카스쿱스 보고) 출시 당시 공개한 바와 같이 , 회사는 483km(300마일)를 주행할 수 있는 아이오닉 7(EPA 추정)에 100 kWh 배터리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파워트레인 레이아웃 옵션에는 2륜 및 4륜 구동이 포함되며 AWD 구성은 230kW(313hp/308hp) 순 출력을 생성하는 이중 엔진을 특징으로 합니다. Ioniq 7의 경우 8인치 이상의 지상고가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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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는 2027년까지 전고체 배터리로 양산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현재의 리튬 이온 배터리 셀의 에너지 밀도를 2025년 초기 600Wh/L에서 700Wh/L 중반으로 개선할 계획입니다. Ioniq 7은 새로운 혜택을 받는 첫 번째 모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 버전은 10년 넘게 현대자동차의 EV 배터리 팩 파트너인 SK 이노베이션이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충전 측면에서 5와 마찬가지로 Ioniq 7은 추가 어댑터 없이 400V 및 800V를 지원하는 온보드 시스템 덕분에 최소 350kW(800V)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에서 80%까지 충전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단 18분으로 연료를 충전하는 것과 유사한 경험입니다.
특징
Ioniq 7 생산으로 돌아가서 현대자동차가 세그먼트 우선 기능을 갖춘 전기 SUV를 포장할 것이라는 희망이 높습니다. 그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레벨 3 자율주행 시스템
현대차의 자율주행 기술 로드맵에 따르면 내년에는 '고속도로 주행 파일럿' 레벨 3 핸즈프리 자율주행이 경고를 받으면 도래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선 충전
20인치 이상의 지상고 덕분에 현대 아이오닉 7은 바닥 아래에 송신기 유닛을 통한 무선 충전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갖게 됩니다. 현대차는 이미 E-GMP 플랫폼을 탑재한 모델을 대상으로 무선 충전을 개발 중임을 확인했다. 내년부터 한국에서 Genesis GV60을 사용하는 파일럿 프로그램이 이 기술의 추가 개발을 결정할 것입니다.
하이테크 및 재활용 재료 사용
Ioniq 7의 프리미엄 포지셔닝을 통해 현대는 미학보다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도장 및 트림에 첨단 소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와 Autocar의 CCO(Chief Creative Officer)인 Luc Donckerwolke 사이의 대화에 따르면 회사는 10년 중반까지 운영될 수 있는 이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트, 팔걸이, 바닥 및 도어 등 자동차 내부의 다양한 부품은 친환경 재활용 플라스틱, 식물성 원사(bio-PET) 및 천연 양모 원사, 식물 추출물이 함유된 오가닉 도료 및 식물 추출물이 함유된 인조 가죽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현대차 아이오닉 7은 2022년 출시되는 HMG의 차세대 차 중 하나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새로운 커넥티드 차량 플랫폼 '엔비디아 드라이브(NVIDIA DRIVE)'가 탑재된다. NVIDIA DRIVE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스택을 사용하여 디지털 조종석을 통해 현대의 사내 커넥티드 카 운영 체제(ccOS)와 동기화하여 최적화되고 고급 사용자 경험을 위해 오디오, 내비게이션 및 커넥티드 카 서비스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키
현대차의 아이오닉 7용 디지털 키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차량의 잠금을 해제하고 시동하는 현재 기능 외에도 일정 시간 후에 사용자의 근접성을 감지하는 자동 차량 잠금 해제와 같은 고급 기능을 탑재할 수 있습니다.
V2L(충전용 차량)
이 기능은 이미 Ioniq 5에서 데뷔했으며 Ioniq 7에도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차량 배터리 팩에 저장된 전기 에너지를 사용하여 장치 및 다른 차량의 배터리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전망 지붕
파노라마 선루프를 '비주얼 루프'라고 부르기 위해 현대차는 크로스 멤버가 없는 단일 대형 유리를 사용하여 위의 하늘을 향상되고 넓게 볼 수 있습니다.
가상 미러
Ioniq 7에는 기존의 외부 백미러 대신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현장의 카메라에 포착된 차량의 후면은 차량의 전면 도어 패널이나 대시보드 모서리에 장착된 스크린에 표시됩니다.
지문 인식기
생체 인증을 위해 Ioniq 7에는 현재 현대 싼타페 및 제네시스 GV70과 같은 그룹 제품에 탑재된 지문 판독기가 함께 제공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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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기역학을 개선하기 위해 상부 그릴과 하부 그릴이 모두 비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전자는 깔끔한 질감의 맞춤형 바디 컬러 트림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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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셀토스 일렉트릭의 앞 범퍼 디자인은 사진과 같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파워트레인이 완전히 전기화되어 녹색임을 시청자에게 경고하려면 파란색 악센트가 있어야 합니다. 공기역학이 개선된 독특한 17인치 알로이 휠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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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셀토스 EV 범위 및 사양
기아 셀토스 EV 2023은 현대 코나 EV의 64 kWh 배터리 팩 또는 기아 세라토(K3) EV 의 56.5 kWh 배터리 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베 제공. 앞바퀴는 단일 전기 모터로 구동됩니다. 최대 출력은 135kW(183hp)에서 150kW(203.94hp) 사이여야 하며 토크는 약 300Nm이어야 합니다. 기아 셀토스 EV의 주행거리는 약 450km(NEDC)로 예상되며 충전 포트는 렌더링과 같이 전면에 그룹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옵션
2023년형 기아 셀토스셀 토스 EV는 옵션 면에서 최소한 셀토스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EV는 스마트폰 연결 및 UVO 연결 자동차 기술, 파워 선루프, 파워 운전석, 세미 디지털 계기판,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등을 갖춘 대형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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