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일렉트릭 G80 퍼스트 룩 리뷰: 새롭게 럭셔리 시대

    제네시스 일렉트릭 G80 퍼스트 룩 리뷰: 새롭게 럭셔리 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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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네시스는 배터리-전기 시장 진출 의지를 숨기지 않았고 이제 이리하여 약속을 지켰다. 2022년형 Genesis Electrified G80 은 아주 간단히 말씀해드릴 수 연소 엔진 G80 럭셔리 세단의 순수 전기 버전입니다. 최근에 재설계된 G80이 진즉 안팎으로 훌륭해 보이기 때문에 그것은 확실히 단점 것이 아닙니다. 나란히 비교하면 Electrified G80과 ICE 구동 G80은 거의 동일한 것처럼 보이지만 피부 아래에는 여러 번 가지 눈에 띄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제일 급격한 변화는 물론 터보 4 및 트윈 터보 V6 엔진의 제거입니다. 그러나 제네시스 엔지니어들이 기존 G80에 없는 전기 버전에 다양한 가지 새롭게 기능을 추가했다는 사실을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앞으로 제네시스는 추가적으로 EV가 곧 출시될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진즉에 했었으면 가지 확인할 고생 있다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하이브리드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없다는 것입니다. Genesis는 Electrified G80과 같은 BEV가 미래이기 때문에 이러한 파워트레인에 투자하는 것은 시간 낭비라고 생각합니다.

    운동적인 우아함 스타일링은 계속됩니다

    제네시스는 현재의 디자인 언어를 스포티한 자연과 현대적인 럭셔리를 결합한 "Athletic Elegance"라고 부릅니다. 진즉에 언급했듯이 Electrified G80과 표준 G80은 특별히 외부에서 거의 동일하게 보입니다. 바꿀 사항에는 시그니처 Crest Grill의 진화가 포함됩니다. EV 변형은 역 G-매트릭스 패턴을 특징으로 하면서 이제 더 공기역학적입니다.

    충전 도어는 그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배치되어 닫혀 있겠다고 때문이라 합니다 육안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도어 안쪽에도 크롬 디자인 패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양광 패널 지붕은 멋져 보일 뿐만 아니라 효율성에도 도움이 됩니다.

    외관의 나머지 부분은 거의 동일하지만 하셨다면 가지 주목할만한 제거는 후면 배기 시스템입니다. 분할 헤드라이트와 테일라이트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되며 독특한 19인치 휠 디자인이 있다!!!!:) 더욱 돋보입니다. 측면 유익한 서라운드, 측면 통풍구, 앞바퀴와 뒷바퀴를 연결하는 라인에서 volvo 고생 있다는 풍부한 크롬 트림은 ICE 모델에서 계승되었습니다.

    친환경 인테리어

    제네시스는 위험이 적은 친환경적인 인테리어 자재를 고심하는 게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업체의 무리에 합류합니다. 예를 들어 들어오려는 배터리로 구동되는 G80의 가죽 시트, 콘솔 및 뒷좌석 팔걸이는 화학 물질 대신 천연염료를 사용합니다. 재활용된 목재 트림과 PET 직물도 실내 곳곳에서 찾아볼 고생 있습니다.

    Electrified G80의 모두 대시보드 레이아웃은 지금 관련 충전 정보를 제공하는 운전자의 12.3인치 게이지 클러스터를 제외하고 가솔린 엔진의 대시보드 레이아웃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14.5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는 전면 중앙에 그대로 유지됩니다. 능동형 소음 제어 시스템은 독특한 방식으로 실내 소음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도로 소음을 측정 및 분석하고 반대 주파수의 자체 음파로 신속하게 응답합니다.

    제네시스가 현재까지 확인하지 않았지만 우리가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다른 기능은 3구역 자동 온도 조절 장치와 12방향 전동 조절식 앞좌석입니다. 전반적인 빌드 품질이 다시 했었으면 번 탁월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전원, 배터리 및 드라이브 레이아웃

    Electrified G80은 4륜 구동이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프런트 모터와 구동축을 연결하거나 분리할 고생 있다는 시스템 덕분에 후륜 구동으로 바꿀 고생 있습니다. 이는 운전자가 다양한 운전 조건에서 AWD와 RWD의 이점을 모두 누릴 고생 있음을 의미합니다. 제네시스는 시스템이 효율성을 더욱 높이고 필요 없는 전력 사용을 줄인다고 주장합니다.

    310마일 주행거리는 공식 추정치이지만 이는 한국 전기차 인증 시스템에 따른 것이다. 공식 EPA 추정치는 이제껏 제공되지 않습니다. 350kW 급속 충전으로 배터리는 연마 22분 만에 10%에서 80%까지 충전됩니다. 제네시스는 스포츠 모드에서 4.9초의 0-60 mph 시간을 주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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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한 다른 엄청 유용한 표준 기능은 다양한 충전 인프라와 호환되는 400/800V 다중 고속 충전 시스템입니다. 예를 들어 들어오게 되는 800V 급속 충전 시스템은 컨버터 없이 사용할 고생 있습니다. 제네시스는 엄청 현명하게 세단에 V2L(Vehicle to Load)이라는 장비를 장착하여 전자 장치를 충전할 고생 있도록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자동차는 모바일 충전기 또한 발전기로 사용할 고생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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