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4 2022: 소비, 사진, 사양
- 자동차
- 2022. 2. 13.
BMW X4 2022: 소비, 사진, 사양
X4와 X3 크로스오버 사이의 관계는 X5와 X6 사이의 관계와 동일합니다. 번호가 더 큰 차량은 이름에 홀수가 들어간 모델의 쿠페 버전입니다. 다가오는 BMW X4 2022는 많은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쿠페 크로스오버는 2018년에 도입되었습니다. 모든 자동차 시사회가 중단된 후 X4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두 가지 주요 이유는 판매 및 경쟁 감소입니다. 스타일 변경은 BMW 차량에 대한 관심을 확실히 높일 것입니다. 반면에 이 부문에는 경쟁자가 너무 많지 않으며 독일 제조업체는 입지를 공고히 하기를 원합니다.
BMW X4 2022
X4는 출시 이후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어찌 됐든 팬들은 X3 M 이 X5 , X6과 같은 길을 갈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제 X7도 있고 우리는 X8 이 BMW의 다음 새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자동차 제조업체는 기존 X 크로스오버 및 SUV 제품군을 재설계하고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시각적 변화 외에도 전기화는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입니다. iX3와 iX5 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2022년 BMW X4 하이브리드 또는 전기 모델을 믿어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BMW X4 2022를 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왜 안되지?
장점
2022년형 BMW X4는 새로운 모습의 새로운 모델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팬들이 다가오는 차량을 기다리기에 충분합니다. 또한 크로스오버는 인테리어를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레이아웃 외에도 훨씬 더 멋진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X4는 이미 고급 모델이며 BMW는 이를 다른 수준으로 끌어 올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스타일링은 물론, 언제나처럼 강력한 드라이브를 기대할 수 있다. X4 M 은 투자할 가치가 있습니다. 고성능 버전은 클래스 모델의 최상위입니다. 우리는 또한 뛰어난 핸들링, 운전자 지원 기능 및 고품질 재료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단점
가격. BMW는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업체이며 제공하는 모든 이점에는 비용이 따릅니다. 또한 모든 옵션 패키지는 X4의 MSRP를 상당히 무겁게 만듭니다. 매력적인 쿠페 섀시에는 뒷줄 승객을 위한 헤드룸이 부족하고 트렁크 공간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Android Auto는 아직 회사에서 제공하지 않는 반면 Apple CarPlay는 2022년 BMW X4의 표준이 되어야 합니다. 지금은 이 서비스에 가입해야 합니다.
BMW X4 2022M
BMW X4 2022의 궁극적인 버전은 M 퍼포먼스 모델입니다. 3.0리터 직렬 6기통 엔진은 터보차저입니다. 현재 버전이 503마력을 자랑하기 때문에 새 버전이 더 많은 힘을 뿜어내기는 어렵다. 스타일 변경은 X4를 더욱 공기역학적이고 가볍게 만들어 0-60 mph 스프린트 시간을 4초 미만으로 줄입니다. 또한 패키지를 매우 비싸게 만드는 많은 추가 장치가 있습니다.
기술 사양
소수의 구매자가 이 모델을 선택합니다. 기본 크로스오버는 250마력과 260lb-ft의 토크를 생성할 수 있는 2.0 플랫 4 유닛을 특징으로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1년형 BMW X4는 가장 강력한 소형 크로스오버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들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M40i 패키지로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이 번들의 중심에는 3.0리터 6기 통 파워트레인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 "오직" 382개의 조랑말과 365파운드-피트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BMW는 6단 또는 8단 자동 변속기를 사용합니다. 더 작은 크로스오버도 꽤 빠릅니다. 0-60 가속 시간은 4.9초이고 I6은 0.5초입니다.
BMW iX4 완전 전기 크로스오버
iX3 이후에는 대리점에서 새로운 EV를 볼 수 있었습니다. 글쎄요, 재설계는 전기 파워트레인을 지원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해야 합니다. 배터리가 X3의 250마일 범위에 적합하기 때문에 이득은 엄청날 것입니다. 2021년형 BMW X4는 더 가볍고 충전 간격을 늘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쿠페 크로스오버는 특히 대시보드에서 많은 다른 개선 사항이 필요합니다.
X4가 전기화되면 회사는 자율주행 시스템도 공급할 예정이다. BMW는 매우 야심적입니다. 보스는 레벨 4의 개발을 발표했습니다. 그래도 현재의 운전자 지원 기능은 꽤 훌륭합니다. 주차 센서, 360도 카메라 및 차선 이탈 경고를 받습니다. 그러나 다가오는 시스템에는 자동 브레이크와 스로틀, 심지어 자동 주차 옵션까지 추가될 것입니다. 레벨 4는 거의 자율주행차다.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는 모든 하위 단계를 건너뛰고 고급 세그먼트에 근본적인 변화를 도입하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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